편집 2017.07.18 [08:53]
전체기사
사설
김중배칼럼
기획취재
인터뷰
좌담회
독자기고
취재수첩
신제품정보
세미나뉴스
행사
기술정보
포토뉴스
이슈와 화제
화제의 기업
단체뉴스
학계뉴스
전시회뉴스
알립니다
전국뉴스
발행인 초청 인터뷰
기획과 분석
공기업뉴스
공공기관뉴스
국회뉴스
법원뉴스
건설뉴스
건축뉴스
인테리어뉴스
조명디자인
경관업계뉴스
조경업계뉴스
사인업계뉴스
중소기업뉴스
전기업계뉴스
판매촉진정보
인증뉴스
소비자정보
개인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조명기구 소비자들의 조명기구 선택기준은 가격일까, 품질일까?
국내 조명기구 제조업체들 사이에서는 그동안 “우리나라 소비자들은 품질보다 가격을 가장 중요시한다”고 생각해 왔다. “아무리 품질이 좋아도 가격 ...
국내 소비자들은 무엇을 기준으로 조명기구를 선택할까?
우리나라에서 조명기구를 구입하는 사람들은 누구일까? 당연히 일반 소비자라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사실 일반 소비자들이 구매하는 조명기구의 양 ...
“국내 조명시장엔 왜 ’블랙 프라이데이‘ 같은 할인 이벤트가 없을까?”
이은영 씨가 궁금하게 생각한 것과 같이 우리나라에는 미국과 같은 개념의 ‘블랙 프라이데이’가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그 이유는 무엇일까 ...
공중 부양 조명기구’의 시대 오려나?
최근 세계의 첨단기술을 선도하는 기업들이 마치 경쟁이라도 하는 것처럼 ‘공중 부양 인공지능 스피커’를 선보이고 있다. ‘공중 부양 인공지능 스피 ...
고3 수험생이 조명을 전공하면 얻을 수 있는 이익 10가지
이제 대학 진학을 위한 수능시험이 9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지금은 대학 진학을 앞둔 수험생과 부모들의 고민이 최고조에 도달해 있는 때다. 당장 눈 ...
LG전자가 LED조명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홈 뷰티기기’ 출시
LG전자가 피부관리 기기 4종을 출시하며 ‘홈 뷰티(Home Beauty)’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
“가격 대비 제품의 성능과 디자인 수준이 높은 조명기구를 사라”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 것은 무엇일까? 두말할 필요 없이 ‘가성비’이다. ‘가성비’란 가격을 기준으로 봤을 때 제품의 성 ...
여름 앞두고 ‘야외용 조명기구’들이 뜬다
기온 변화에 따라 캠핑 등 야외활동에 나서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특히 요즘은 야외활동에 나설 때는 ‘야외용 조명기구’를 최소한 하나씩은 지참 ...
버드와이저, 서울 강남에 브랜드 전용공간 1호점 'BITE‘ 오픈
글로벌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5월 27일 서울 강남에 버드와이저 브랜드 전용공간 1호점 '바이트(BITE)'를 오픈했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 ‘푸드 스트리트’ 오픈
유동인구 많은 통로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분식류 입점지역 대표 맛집과 트렌드에 맞춰 다채로운 음식과 상품 선보이는 이벤트숍 ‘Tasty B ...
 1  2 
뉴스
최근 인기기사
제호 : 한국에너지절약신문ㅣ등록번호 : 서울아00584ㅣ등록연월일 : 2008년 5월 27일ㅣ창간일 : 2009년 2월 2일
발행인, 편집인 : 김중배ㅣ발행소 : 조인미디어그룹ㅣ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1가 231-17 성삼빌딩 3층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08-서울용산-0292호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변창수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0-1호에 따른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 114-03-70752
대표전화 : 02-792-7080 ㅣ 팩스 : 02-792-7087 ㅣ E-mail : joinnews@daum.net
Copyright ⓒ 2009 한국에너지절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joinnews@daum.net for more information.